아키웹
건설워커배너
한국인프라배너

한국농어촌공사, 수상태양광 경관디자인 공모전


 

한국농어촌공사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Clean Energy, 지속가능한 농촌’을 만들기 위한 수상태양광발전소 경관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친환경 에너지를 위한 저수지활용의 새로운 가능성을 위해 열리는 것으로, 공모대상지 ▲충북 청주 오창저수지 ▲전남 장성 장성호 ▲경북 예천 내지(금당) 저수지 세 군데 중 1개의 저수지를 선정해 주변 경관을 포함한 발전소 디자인 및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사진을 포함한 대상지 세부 정보는 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 공모전 소개에서 공모대상지 자료 다운로드를 클릭한 후 정보를 참조 및 활용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대학생 및 일반인, 관련업체로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다. 팀은 4명 이내로 구성해야 한다.

신청은 홈페이지 작품접수 카테고리를 통해 하면 되고,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작품 파일과 함께 알집파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 발표는 내달 2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되며, 시상식은 26일 열릴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농어촌공사(http://www.ekr-contest.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62-385-3384)로 문의하면 된다.

▲ 공모대상지 충북 청주 오창저수지 (사진=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

▲ 공모대상지 전남 장성 장성호 (사진=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

▲ 공모대상지 경북 예천 내지(금당)저수지 (사진=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